Back list
Info

overview

기아 레드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. 많은 카테고리의 구성과 차별화된 제공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엘리먼트의 구성을 섹션별로 나누었다. 또한 단순한 상품 쇼핑몰에 멈추지 않고, 주차 위치 안내 및 중고차 서비스 실시간 톡 서비스등로 고객 충성도를 얻고자 노력한다.
  • COLOR PALLETTE

    • 기아 웹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모든 페이지의 제목, 서브메뉴, 비주얼 영역 , 배너 등 이에 따라 발생하는 이미지들은 컬러 가이드를 그대로 적용하거나 응용하여 사용하도록 한다.

    TYPOGRAPHY

    • 전용 서체는 기아레드멤버스몰의 각종 시각전달 매체에 일정한 서체를 사용함으로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요소이며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s커뮤니케이션의 도구로 활용된다.